본문 바로가기

스타크래프트2

[스타크래프트2 구매] 40%할인 행사!! 스타2 를 구매하다.

 


블리자드의 창사 20주년을 기념하여 스타크래프트2를 4만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오는 24일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원래 가격인 69,000에서 29,000원 할인된 40,000원에 판매하더군요..

저도 퇴근하면서 집근처 롯데마트에 들려 얼른 하나 사왔습니다.
(진열대에 딱 한개가 놓여있던데 아마 운이 좋았나봅니다.)


보기보다 매우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제 손바닥 크기만하니까요..


전쟁이 시작되고 있다. 영광과 공포를 불러올...

구성품입니다.
박스, 초간단 메뉴얼, 스2 7시간, wow10일 무료이용권, 시디키와 시디
메뉴얼에서 빛이 나네요 ㅋㅋㅋ

이건 소장용입니다^^;;




사실 부끄러운 예기지만 저는 제값주고 정품게임을 사본적이 거의 없습니다.
초등학교때 받은 새뱃돈으로 산 삼국지5 정품시디 말고는 거의 없으니까요..

이번 스타2가 나왔을때도 매우 고가여서 살 생각을 하지 못하였는데 이렇게 행사를 하여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일각에서는 앞으로 나올 패키지 판매에 앞서 물량을 소비하고자하는 상술이라고 말하는분도계시지만 어쨋든 평생 사용할 시디키를 얻게되었으니 저는 만족합니다 ^^;;

혹시 이번에 구매하실 생각이 있으신분들 참고하세요.
롯데마트 인터넷 쇼핑에서 이벤트를 한다고합니다.

회원가입 안되있는 분들에 한정하여 5만원어치 사면 5천원 할인 쿠폰을 발급해준다고합니다.
추가 1천 포인트까지 지급해준다니 6천원 할인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http://www.lottemart.com/lim/handler/event/NewMemberBenefit

4만원 스타2구매하시고, 간식으로 우유, 바나나 등 조금만 추가하셔서 5만원 만드셔서 할인받으면서 구매하시는것도 나쁘지 않는것같네요.

3만원 이상구매시 장봐주는 요금 4천원도 면제된다고합니다.


아무튼 이번 행사는 언제 끝날지 공식적으로 공지를 하지않았는데요...
아마 창고에 쌓여있는 물량이 언제쯤 동날지 감잡지 못해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순전히 본인생각)

아직 스2는 하고싶지만 계정이 없으신분들은 얼른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