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

해외직구 체크카드 [농협 글로벌 체크카드 와 KB nori 체크카드 비교]

몇일 전 알리익스프레스와 Ebay에서 0.99$ 부터 약 10$ 되는 각종 전자회로와 여러가지를 구매 하였습니다.

 

Ebay에서 7개의 물건을 한꺼번에 결제를 하였는데 이게 왠일!! 한번에 결제가 되는것이 아니라

결제가 판매자 마다 따로 따로 되는 것이었습니다.

물건은 7개지만 결재는     총 5번 되었습니다. ㅠㅠ

 

처음에는 그러려니하고 있었는데 통장에 빠져나간 돈을 보고 땅을 치며 후회하였습니다!!

0.99$ 짜리가 글쎄 한화로 1,562원이 빠져나갔습니다..ㅠㅠ

문제의 원인은 바로 농협 글로벌 체크카드!! ㅠㅠ

농협은 결제 건수당 약 0.5$(500원)을 수수료로 받고 그외 0.5~1%를 수수료를 받는 거였습니다..

 

앞으로 소소한 해외직구를 이녀석과 함꼐 할수 없겠다고 생각하고

집근처 국민은행에가서 VISA가되는 체크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사실 인터넷에 해외직구관련 체크카드를 쳐보았지만 어디에도 은행별로 수수료를 비교해놓은 곳이 없다라구요.. 그러던중 지식in에서 국민은행 체크카드가 무난하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창구 직원에게 문의하니 해외직구 수수료는 본인도 모르겠다고하여서 집에와서 일단 결제부터 해봤습니다..(..ㄷㄷ..)

 

1.74$ 짜리를 결제하였는데 1,855원이 결제가 되었네요.. 확실히 국민은행이 농협보다 수수료가 낮았습니다.

농협은 1$당 1578원 결제되었고

국민은행은 1$당 1066원 결제되었네요

으~~ 

소소한 해외직구 ~

 

한푼이라도 아껴봅시다!!

좀더 좋은 체크카드 있다면 알려주세요~!!

 

 

'해외직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직구] 미니 디지털 온습도계 구매하다.  (0) 2016.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