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

[해외직구] 미니 디지털 온습도계 구매하다.


만능 알리에서 미니 온습도계를 구매하였습니다.

장마철 비도 오고 온도와 습도를 알고싶고 또 카메라 보관함의 습도 유지용으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요렇게 귀엽고 앙증맞게 생겼습니다.


가격은 약 1.4$로 1500원정도하겠네요





사진찍기전에 뜯어버렸네요 ㅋㅋ




귀요미한 박스하나가 들어있습니다.




앞면 모습이구요




뒷면 모습입니다.




배터리 베이가 2개나 됩니다.




마침 딱 2개가 집에 있었는데 ^^ 잘됬네요




배터리는 1개만 넣어도 잘 동작합니다. 아무래도 오랫동안 운용할수있게 병렬 베터리 시스템을 채택한것같습니다.

저렴한데 이렇게 새심함까지... 오늘 비도오고 습하네요 ㅠㅠ 아무튼 1$장난감치고 괜찮은것같습니다~





제 품 명 : Mini Digital LCD Indoor Convenient Temperature Sensor Humidity Meter Thermometer Hygrometer Gauge


구매가격 : 1.42$ (free shipping)

성  능: ★★★☆☆ (집에 다른 온습도계가 없어 현재 온도와 습도가 맞는지 확인할수없으므로)

배송기간 : 6월8일 ~6월22일 약14일